'최파타' 김준수 "전역 후 손준호와 4연속 작품, 긍정 에너지 ↑"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5.26 13:18 / 조회 : 1447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준수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최파타' 김준수가 손준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코너 '최파타 1열 라이브'로 꾸며져 뮤지컬 '모차르트!'에 출연하는 김준수, 김소현, 손준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수는 최화정과 12년 만에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12년 만에 만난다. (그 당시를) 기억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DJ 최화정은 김준수에게 얼굴이 밝아진 것 같다고 했다.

김준수는 "준호형 만나고 나서 더 밝아졌다. 긍정 에너지가 넘친다. 군 전역하고 뮤지컬 4개를 했는데 준호형과 함께하고 있다. 일부러 이렇게 한 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손준호는 "오디션이라는 게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해서 앞에 계신 심사위원분들에게 '간절하다. 나 이거 해해야한다'고 했다"라고 힘을 보냈다. 이를 들은 김준수는 "제가 '드라큘라' 하는 걸 아시니까 오디션을 보셨다. '어땠냐'고 했더니 '죽였어'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준수, 김소현, 손준호가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미하엘 쿤체 극작가와 실베스터 르베이 작곡가의 히트작으로 천재 음악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6월 11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