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윤, '슈퍼 레이스' 홍보대사 위촉..내레이션도 참여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5.25 16:17 / 조회 : 12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재윤 /사진제공=비비엔터테인먼트


배우 조재윤이 영화 '슈퍼 레이스' 홍보대사로 참여한다.

25일 '슈퍼 레이스' 측은 이같은 사실을 전했다. 영화 '슈퍼 레이스'는 썰매 경주에서 한 번도 진 적 없는 천재 소년 프랭키가 잭의 반칙으로 첫 패배를 경험한 후 그를 이기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경주에 도전하는 모험을 담은 익스트림 어드벤처다.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온 조재윤은 2003년 영화 '영어 완전 정복'(감독 김성수)로 데뷔했다. 이어 '7번방의 선물'(감독 이환경), '범죄도시'(감독 강윤성), '내부자들'(감독 우민호) 등 다수의 작품에서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2018년에는 드라마 'SKY 캐슬'에서 미워할 수 없는 철부지 정형외과 교수 우양우 역을 맡아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냈다.

조재윤은 최근 예능프로그램 '주문바다요'에서 장난기 가득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활기 넘치고 익살스러운 에너자이저 조재윤이 익스트림 어드벤처 '슈퍼 레이스' 예고편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대단한 유혹'을 통해 선댄스 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한 장 프랑소와 풀리오 감독과 '몬스터 호텔 3', '닥터 두리틀', '신비한 동물 사전' 등에 참여한 제작진이 합세했다. 이어 신디 로퍼, 라라 파비안, 심플 플랜 등 최정상 가수들이 OST에 참여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슈퍼 레이스'는 오는 6월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