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박지훈·원위 나란히 컴백[투데이 스타 포캐스트]

[2020년 5월 26일 화요일]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5.26 06:00 / 조회 : 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몬스타엑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몬스타엑스 미니 7집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 발표

그룹 몬스타엑스가 26일 오후 6시 미니앨범 'FANTSIA X'로 7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 '판타지아'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에스닉한 멜로디, 역동적인 신스 사운드가 타이트한 리듬과 어우러져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들은 이날 오후 4시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image
박지훈 /사진제공=마루기획


◆ 박지훈 미니 3집 'The W'(더 더블유) 발표

가수 박지훈이 26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로 돌아온다. 지난해 12월 나온 미니 2집 '360'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 'Wing'(윙)은 빠른 EDM과 중독성 강한 뭄바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박지훈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박지훈은 오후 2시 온라인 프레스 쇼케이스를 열고, 발매 직후인 오후 8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 앞에 나선다.

image
원위 /사진제공=RBW


◆원위 첫 정규앨범 'ONE'(원) 발표

보이밴드 원위가(ONEWE)가 26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ONE'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데뷔 싱글 '1/4'에서 시작된 분수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무르익었던 사랑의 끝을 노래한다.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서용배를 필두로 멤버 키아가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