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복면가왕' 6연승, 분에 넘치는 행복한 시간" 소감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5.24 20:45 / 조회 : 191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승윤 /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그룹 위너 멤버 강승윤이 '복면가왕'에서 6연승을 기록한 주윤발이었다. 그는 SNS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image
강승윤 /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강승윤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발로 불러도 가왕! 가왕본색 주윤발'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짧지 않은 시간 노래로 많은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서 분에 넘치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image
강승윤 /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이어 "왕관의 무게가 무거워 힘들고 지칠 때도 있었지만 시청자 여러분의 응원 덕에 매번 다시금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항상 주윤발이 사랑 받을 수 있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멋진 무대 만들어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여러분 제 노래를 더욱 빛내주신 '복면가왕' 밴드 그리고 코러스 여러분! 저에게 피와 살이 되는 좋은 말씀들 해주셨던 판정단 여러분들께도 진심 가득 담아 감사를 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image
강승윤 /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강승윤은 "주윤발은 여기서 인사드리지만 앞으로 더 발전한 모습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는 위너의 강승윤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전혀 티내지 않고(?) 모르는 척(?) 절 응원해주신 우리 인서(이너서클, 위너 팬클럽 이름)들 고마워요"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