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단에게 춤 배우자... NC,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 연다

김동영 기자 / 입력 : 2020.05.07 14:35 / 조회 : 1008
  • 글자크기조절
image
NC 다이노스가 창원에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를 연다.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가 춤을 사랑하는 팬과 함께할 수 있는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를 11일 경남 창원에 연다.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는 춤 전문 아카데미로 NC 다이노스 응원단인 랠리 다이노스의 현직 치어리더에게 춤을 배운다.

치어리딩, K-POP, 걸스힙합 총 3가지 수업이 있으며 유아부부터 춤 관련 진로를 생각하는 입시부까지 맞춤형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야구장을 찾는 NC 팬들의 응원을 책임져온 춤 전문가 랠리 다이노스의 경험과 노하우를 직접 전수받을 기회이다.

수강생은 신청을 통해 NC 다이노스 주말 홈경기에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받는다. 랠리 다이노스가 참여하는 지역 행사와 이벤트에도 함께할 수 있다.

NC 다이노스 손성욱 마케팅팀장은 "리그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지역사회 교육 프로그램이다. 치어리더가 아닌 선생님으로서 팬들께 다가갈 랠리 다이노스를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 구단도 아카데미를 통해 팬분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얻고 다양한 기회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 장세정 원장은 "예전부터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 어린 친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었다. 이런 일을 구단과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 모든 수강생이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는 교육으로 만들겠다. 이번 기회를 통해 팬들도 랠리 다이노스를 더 가깝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 가입과 관련 문의사항은 전화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