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갓세븐 1위 "아가새 못 봐서 아쉽지만 감사"[★밤TView]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4.30 19:47 / 조회 : 10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그룹 갓세븐(GOT7)이 '엠카운트다운' 4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했다.

갓세븐은 30일 오후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여자)아이들을 제치고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멤버 유겸은 "아가새(팬)분들 못 만나서 아쉽지만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영재는 "같이 한 JYP엔터테인먼트 스태프분들에게 감사하고, 어머니 아버지 진심을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마이걸은 새 앨범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와 수록곡 '돌핀(Dolphin)'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살짝 설렜어(Nonstop)'는 오마이걸만의 개성 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으로 친구에게 느낀 설렘을 깨닫는 순간의 아찔한 감정을 보드게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공원소녀도 신곡 'BAZOOKA'로 컴백했다. 이 곡은 마음속에 담고 있던 고민과 감정을 깨부수고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업템포 일렉트로팝 장르곡이다.

'Oh My God'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여자)아이들은 후속곡 ‘사랑해' 무대를 선보였다. '사랑해'는 묵직한 808베이스와 단단한 드럼비트, 멤버 소연이 직접 녹음한 '똑딱' 소리가 어우러져 장난스럽지만 진지하고, 밝지만 어두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트랩 장르 곡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갓세븐, 공원소녀, DAY6 원필, MY.st(마이스트), 솔라, 시그니처, Surple, (여자)아이들, H&D(한결, 도현), 에이프릴, MCND, 오마이걸, 이대원, 임팩트, 정이한, 진민호, 칸토, 크래비티(CRAVITY), TOO(티오오)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