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에이핑크, '덤더럼'으로 1위 5관왕 "항상 열심히 할 것" [★밤TView]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4.25 16:48 / 조회 : 44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이핑크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에이핑크가 곡 '덤더럼'으로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에이핑크가 1위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위 후보에는 (여자)아이들, 에이핑크, M.C the MAX가 이름을 올렸다. 발표 결과 에이핑크가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덤더럼'으로 SBS MTV '더쇼',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1위를 차지한 에이핑크는 "1위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앨범 활동할 수 있게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에이핑크는 "저희보다 고생하는 회사 식구들, 매니저들, 고생 많으셨고 항상 열심히 하는 에이핑크가 되겠다"라며 "판다(에이핑크 팬클럽 이름)들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에이핑크의 '덤더럼'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에 담아낸 댄스 곡.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멜로디, 스패니쉬하면서도 동양적인 감성이 에이핑크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냈다.

image
마마무 솔라, 갓세븐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갓세븐의 컴백 무대와 마마무 멤버 솔라의 솔로 데뷔 무대가 그려졌다. 먼저 솔라는 '뱉어'로 무대를 꾸몄다.

솔라의 타이틀곡 '뱉어'는 에너제틱한 비트 위에 트랜스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이국적인 라틴 기타 리프에 뜨거운 숨을 뱉어내는 탑라인이 집중도를 높인다. 그는 강렬한 의상을 입고 등장,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갓세븐은 수록곡 'POISON'으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으로 컴백 무대 열기에 화룡점정을 찍었다.

이들은 블랙 앤 화이트로 모던한 의상을 착용하고 무대를 꾸몄다. 뿐만 아니라 '낫 바이 더 문'의 가사 내용처럼 영원한 사랑이라는 낭만적인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전달했다.

갓세븐의 타이틀곡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은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감성적인 분위기가 그러데이션처럼 번지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 UV (feat. 김정민), 에이프릴, H&D(한결,도현), (여자)아이들, 임팩트, 칸토, CRAVITY, MCND, 시그니처, Surple, 진민호, 김수찬, 이대원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