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에이핑크 4월 첫째주 1위..갓세븐·솔라·에이프릴 컴백[★밤TView]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04.23 19:56 / 조회 : 11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쳐


에이핑크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여자)아이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고, 갓세븐·솔라·에이프릴의 컴백 무대가 있었다.


에이핑크는 23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서 (여자)아이들과 대결을 펼친 끝에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방송에서 에이핑크는 '덤더럼', (여자)아이들은 'oh my god'으로 1위에 올랐다. 1위는 에이핑크가 차지했고, 에이핑크는 1위 소감으로 "모두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에이핑크는 앵콜무대에서도 감사한다는 말을 멈추지 못했다.

image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쳐


이날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무대도 이어졌다.


갓세븐(GOT7)은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을 최초 공개하며 컴백했다. 'Not by the Moon'은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이 곡에서는 갓세븐만의 짙은 감성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이날 갓세븐(GOT7)은 'poison'과 'Aura' 무대도 선보였다.

솔라는 타이틀곡 ‘뱉어’로 솔로로 컴백했다. 솔라는 '뱉어'를 통해 솔라만의 개성과 본연의 모습을 드러냈다.

에이프릴은 타이틀곡 ‘LALALILALA’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했다. 수록곡 ‘Oops I’m Sorry’도 함께 공개했다. 'Oops I'm sorry'는 에이프릴 특유의 상큼한 비주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여자)아이들, MCND, 하진, 시그니처, 써플, 밴디지, 밴티드, 임팩트, H&D, 크래비티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