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1위 강다니엘X (여자) 아이들 컴백 [★밤TView]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0.04.09 19:53 / 조회 : 13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Mnet 예능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엠카운트다운'에서 (여자) 아이들의 컴백 무대와 강다니엘의 1위 무대가 방송됐다.

9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연출 김나연, 이형진)에서는 (여자) 아이들의 컴백 무대가 방송됐다.

이번 앨범 작곡에 모두 참여한 아이돌 멤버 소연은 이번 컴백곡에 대해 "Oh my god은 '(여자)아이들 말이라면 무조건 믿는다'는 당당함을 가진 곡"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곡은 후렴 부분의 안무가 포인트"라며 직접 안무를 춰 보이기도 했다.

이어 "몽환적이면서 강렬한 퍼포먼스 모두 즐기실 수 있다"며 "잠시 후 나올 (여자) 아이들 컴백 무대 놓치지 말고 시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여자) 아이들의 이번 타이틀곡 'Oh my god'은 '‘LATATA’, ‘LION’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천재 프로듀서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과감한 리듬 체인지가 돋보이는 얼반 힙합 장르곡이다.

한편, 4월 둘째 주 '엠카운트다운'의 1위는 강다니엘이 차지했다. 1위 후보에는 강다니엘의 '2U'와 세정의 '화분'이 오른 가운데 음원 판매량, 음반 판매량, 소셜미디어, 글로벌 팬투표, 방송점수, 생방송 실시간 투표 결과 강다니엘로 선정됐다.

이날 강다니엘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1위를 차지해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16일 방송은 총선 휴일로 인해 생방송은 진행하지 않고 하이라이트 방송으로 대체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