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구라철', 김구라 입담→안방 상륙..2회 특급 편성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4.10 08:00 / 조회 : 18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웹 예능 '구라철'


방송인 김구라가 진행하는 KBS 웹 예능 '구라철'이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만난다.


1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구라철'이 오는 25일 오후 10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총 2회로 오는 5월 9일에도 방송될 예정이다. 공영방송 심의 규정에 맞게 순한 버전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구라철'은 KBS의 유튜브 전문 브랜드 스튜디오K가 제작한다. TV가 아닌 웹 예능으로 지난 2월 14일 유튜브 채널 KBS 엔터테인먼트, '구라철'을 통해 첫 공개됐다.

이 프로그램은 거침없이 센 질문을 날리는 김구라!가 네티즌들이 궁금해 하는 어떤 것이든 날려주는 콘셉트다. 지난 8일 공개된 영상에서 김구라가 여자친구와 동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김구라의 솔직하고, 돌직구가 네티즌들에게 재미를 안기고 있다. 채널 구독자가 5만 명을 넘었으며, 공개되는 콘텐츠 중 김구라가 아들 김동현이 속한 브랜뉴뮤직 수장 라이머를 만난 영상은 85만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처럼 최근 두 달 사이에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구라철'은 웹이 아닌 브라운관으로 정식 편성이 거론되기도 했다. 그러나 '구라철' 연출 원승연 PD가 프로그램의 특색을 살리기 위해 더 웹 예능다운 영상 제작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구라철'은 앞으로도 돌직구, 독한 입담, 솔직함이 담긴 김구라의 매력을 한껏 살려 다양한 소재를 다룰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새 영상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