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하바마' OST 참여..12일 'In The Night' 발매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4.09 16:01 / 조회 : 5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NM


가수 박재정이 '하이바이, 마마!'에 감동을 더한다.


박재정은 오는 12일 오후 6시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의 다섯 번째 OST 'In The Night'(인 더 나이트)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In The Night'은 깊은 밤 하늘의 위성이 언제나 지구 주위를 맴도는 것처럼, 사랑하는 이의 곁을 항상 지키고 싶은 마음을 담아 표현한 따뜻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극 중 딸을 지키려는 '고스트 엄마' 차유리 역을 맡고 있는 김태희의 마음을 오롯이 담았다.

최근 김태희는 애절한 연기를 통해 잔잔하면서도 깊은 가족애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기적처럼 환생해 전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를 비롯한 가족들과 재회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박재정은 'In The Night'를 통해 따뜻하고 감미로운 보컬과 포근한 감성을 전달하며 한 층 더 깊이있는 울림을 전해준다.


이 곡은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인 하현상 'Moonlight'(문라이트)를 작곡한 제인스(Jayins),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천우희, 안재홍 가창 버전과 발라드 버전을 편곡한 한재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