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장민호x임영웅x영탁x이찬원의 매력 어필법 [★밤TView]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0.04.09 00:45 / 조회 : 10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라디오스타'에서 장민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자신만의 매력 어필법을 공개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미스터트롯'의 4인방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한 4명의 출연자, 장민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은 무대 위에서 팬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영탁은 "나훈아 선배님의 입술깨물기를 한다"며 입술을 지그시 깨물었다. 이 모습을 본 김구라는 못 마땅해 하며 "더 깨물어야 겠다"며 조언해 주었다.

이어 이찬원은 "저는 주로 윙크를 한다"며 노래를 부르며 윙크를 살짝했다. 이에 김국진은 "다른 사람들은 노래 끝나고 가만히 있는데 찬원군은 미어캣처럼 고개를 이리저리 움직인다"며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임영웅은 "저는 손가락으로 하트 표시를 자주 한다"며 말하자 영탁은 "아니, 엉덩이 춤 잘 추시잖아요. 한 번 보여주세요"라고 말해 임영웅을 당황시켰다. 그러나 이내 임영웅은 "제가 무대에서 너무 안 움직이니까 이런 것도 좀 해봤다"며 노래를 부르며 엉덩이로 춤을 춰 물의를 일으켰다.

마지막으로 장민호는 자신만의 매력 어필법으로 "저는 사슴 눈을 많이 뜬다"며 노래부르며 그윽한 눈빛을 발사했다. 이를 본 MC들 빛 출연자들은 웃음으로 초토화되었다. 이어 장민호는 "진심을 다해 사슴 눈을 뜨면 관객들이 교감을 하는 것 같다"며 출구 없는 사슴 눈 매력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