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배우' 함은정, 신생기획사 '캐빈74와' 전속계약[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4.08 10:56 / 조회 : 9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캐빈74


배우 함은정이 신생 기획사 캐빈74(Cabin74)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배우로 새 출발을 예고했다.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가요계에 데뷔해 수 많은 히트곡들을 남긴 함은정은 청순한 외모와 달리 털털한 성격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드림 하이', '인수 대비', '별별 며느리', '러블리 호러블리' 등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연기로 매력을 한껏 뽐냈을 뿐만 아니라, 영화 '화이트:저주의 멜로디', '실종 2'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에 캐빈74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음악과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재능을 지닌 함은정 씨와 함께 새 시작을 알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서로가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서로에게 시너지를 일으키며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더욱 다양한 활동 선보일 예정이니 배우 함은정 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함은정과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했다.

한편 함은정은 SBS '정글의 법칙 with 바탁'에 출연, 평소 애청자답게 정글에서 꼭 필요한 생필품을 직접 야무지게 챙겨 오는 등 섬세한 준비성을 발휘하며 김병만도 인정한 '정글 에이스'로 맹활약 중이다.


함은정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