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조은정'과 부부의 연.."인생의 중요한 결정"[★FOCUS]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4.07 10:45 / 조회 : 275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소지섭/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소지섭이 연인 조은정과 법적부부가 된 가운데 팬들에게 결혼 소감을 전했다.

7일 오전 소지섭 소속사 51k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지섭이 조은정과 결혼한 소감이 담긴 글을 게재했다.

소지섭은 글을 통해 "제가 오늘로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며 "4월 7일, 법적인 부부의 연을 맺고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소지섭으로 인사드리려고 합니다"고 밝혔다.

그는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나름 긴 시간 신중히 내린 인생의 중요한 결정인 만큼, 그동안 저를 오랜 시간 지지하고 믿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전했다.

또한 "모두가 힘드신 때에 전하는 결혼 소식에 마음이 무겁지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배우로서도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고 했다.

소지섭의 발표에 팬들도 네티즌들도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image
소지섭, 조은정/사진제공=51k


소지섭 소속사는 이날 오전 "소지섭 씨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지난 19년(2019년) 열애를 인정했던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고, 금일 4월 7일, 혼인신고를 함으로써 법적인 부부가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또한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소지섭 씨와 조은정 씨의 뜻에 따라, 식은 직계 가족들끼리 모여 조용히 치르고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고자 굿네이버스에 5천만 원을 기부, 교육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태블릿 PC 및 스마트 기기를 지원하는 것으로 식을 대신하기로 하였습니다"고 전했다.

image
/사진=51k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