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민정 아나운서, 남편 조충현 아나 "이럴 줄 몰랐다"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0.04.06 23:54 / 조회 : 12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최근 프리랜서를 선언한 김민정, 조충현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부부 동반 프리랜서 선언을 한 전 KBS 아나운서이자 현재는 방송인 김민정, 조충현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정 아나운서는 "저는 그럴 줄 몰랐는데, 결혼해서 살다 보니 세상 가부장적인 남자더라. 제가 길들였다"며 밝혔다.

이어 조충현 아나운서는 2011년 KBS 38기 동기로 함께 입사했다. 입사 후 지역 근무를 내려가기 전에 아무도 모르게 사귀기 시작했다. 5년 동안 비밀 연애를 하고 결혼에 골인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민정 아나운서는 "비밀 연애를 하고 있는데, 그걸 모르는 사람들한테 고백을 많이 받았고 선도 많이 들어왔었다. 남편이 불안해 할만도 한데 하나도 불안해 하지 않더라"고 말했다.

이에 조충현 아나운서는 "비싼 밥 일 텐데 그냥 나가서 먹고 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아내가 그런 자신감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더라"며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