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결혼 발표 하루 前 연상은 하객 참석.."공주님이랑"[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4.06 17:06 / 조회 : 336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최희 인스타그램


방송인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희가 4월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같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연상은의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한 사진을 공개했다.

최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주님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희가 이날 연상은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 신부대기실에서 함께 기쁜 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었다.

최희는 연상은의 결혼식 다음날인 6일 자신의 결혼 예정 소식을 전했다. 최희의 소속사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최희가 오는 4월 말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또한 "최희의 예비신랑은 일반인 사업가로, 업무적으로 처음 알게 된 두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오던 중 지난 가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서로를 향한 사랑과 존중을 기반으로 오는 4월 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image
/사진=최희 인스타그램


최희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 예비 남편과는 일로 만나게 되어 오랜 시간을 지인으로 알아 오다 지난가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양가 가족 및 친지만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예식을 치르기로 했다. 피로연과 신혼여행도 일체 생략, 이 비용은 국제어린이구호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에 3000만 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지난 2010년 케이블채널 KBSN 스포츠 아나운서로 데뷔한 최희는 KBSN '아이러브베이스볼' 진행, KBS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 출연,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진행 등 다양한 방송으로 활약했다. 지난 2019년에는 샌드박스와 유튜브 채널 '노잼희TV'를 론칭하고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