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마' 김태희 "5년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

장은송 인턴기자 / 입력 : 2020.04.06 10: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태희 인스타그램


배우 김태희가 팬들의 사랑에 감동했다.

김태희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이 보내준 간식 차 앞에서 손하트를 하고 있는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김태희는 "팬카페에서 준비해주신 간식 차 덕분에 어제 퇴근길 차 안에서 늦은 밤 야식 파티를 거하게 했네요. 어제 유난히 지치고 배고팠는데"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김태희는 "5년 동안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또 5년은 안 기다려준다니 최선을 다해 차기작을 준비하도록 할게요"라며 "여러분 사랑해요♥"라고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원탑", "언니 사랑해요", "하이바이마마는 제 인생 드라마"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태희는 현재 방영 중인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김태희 글 전문

ALL FOR YOU TAEHEE 팬카페에서 준비해주신 간식 차 덕분에 어제 퇴근길 차 안에서 늦은 밤 야식 파티를 거하게 했네요^^~

어제 유난히 지치고 배고팠는데.. 5년 동안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또 5년은 안 기다려준다니 최선을 다해 차기작을 준비하도록 할게요~

이렇게 좋은 배우들, 스텝들과 함께 매일매일 감사한 마음으로 유리를 연기할 수 있어서 지난 5개월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어요..

마지막 주 분량을 촬영 중인 지금, 유리의 마음으로 함께 응원해주고 사랑해준 여러분께 제일 감사드려요~ 마지막까지 힘낼게요~ ALL FOR YOU TAEHEE 여러분 사랑해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