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 온라인 박스오피스 주간 1위..300만급 스코어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4.06 08:41 / 조회 : 5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정직한 후보' 비하인드 영상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가 온라인 박스오피스 주간 1위에 올랐다.

6일 NEW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VOD 서비스를 오픈하자마자 주요 IPTV채널에서 1위를 석권한 '정직한 후보'가 온라인 박스오피스 주간 1위에 올랐다.

'정직한 후보'는 VOD 서비스 오픈 1주차에 온라인 이용 건수 11만 6633회를 기록해 300만급 흥행작들을 뛰어넘는 스코어를 기록했다. 이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정직한 후보'는 계속해서 안방 극장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온라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념해 웃음 폭격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됐다. 비하인드 영상은 영화 본편만큼이나 유쾌한 촬영 현장을 담아 훈훈한 웃음을 전한다. '정직한 장 감독의 말.말.말!'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비하인드 영상에는 장유정 감독이 이야기하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그리고 이들을 고스란히 증명하는 세 배우의 촬영 비하인드가 담겼다. 라미란의 신들린 코믹 연기에 웃음을 참지 못하는 배우들부터 김무열, 윤경호의 능청맞는 허세 연기까지 가감없이 영상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된다.

한편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