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강다니엘, NCT127 꺾고 1위..수호 솔로 데뷔[★밤TView]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04.03 18:32 / 조회 : 10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강다니엘이 4월 첫째주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강다니엘이 1위 트로피를 들었다.

이날 4월 1주차 1위 후보로 강다니엘 '2U'과 NCT127의 '영웅'이 맞붙었다. 강다니엘은 NCT127을 꺾고 1위의 영광을 안았다.

강다니엘은 1위로 호명되자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1위 무대에서 스케이트 보드를 타며 귀여운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image
/사진='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수호와 그룹 TOO의 데뷔 무대가 있었다. 수호는 솔로로 데뷔하며 '사랑, 하자'를 선보였다. '사랑, 하자'는 감미로운 발라드로 박문치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제작에 참여했다.

그룹 TOO는 '매그놀리아' 무대를 연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와 절묘한 군무는 시청자들이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DONGKIZ, FAVORITE, ITZY, K타이거즈 제로, TOO(티오오), 강고은, 강다니엘, 박성준(A.R.T)&김영민(태사자), 세정, 수호, 알렉사, 옹성우, 원어스(ONEUS), 인성 (SF9)&재윤 (SF9), 지범 (골든차일드), 키썸(KISUM), 홍은기, 홍진영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