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1위' 임영웅 "기분 얼떨떨..더 좋은 노래로 보답할게요"[직격인터뷰]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4.03 16:34 / 조회 : 30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임영웅 /사진제공=TV조선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3일 스타뉴스에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것과 관련 "사실 실감이 나지 않는다. 살면서 제 노래가 차트인을 할거라는 생각, 기대감이 전혀 없었다"면서 "너무 좋기도하면서 실감이 나지 않고 얼떨떨한 기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더 좋은 노래로 보답하도록 더 열심히 하는 임영웅이 되겠다"며 팬들의 사랑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image
임영웅 /사진제공=TV조선


임영웅은 3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했다. 이 곡은 이날 오후 3시 벅스, 소리바다, 바이브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지니, 멜론 등에서도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트로트 장르 음악이 음원 사이트 종합차트를 휩쓰는 것은 이례적인 경우로, 이번 차트 1위는 임영웅의 뜨거운 인기를 제대로 증명했다.

임영웅은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이제 나만 믿어요'는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으로 발표한 곡이다. 조영수가 작곡,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