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미스터트롯' 송가인→임영웅, '아형' 접수..트로트新星 맹활약[종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4.02 15:29 / 조회 : 20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조선


TV조선이 배출한 트로트 스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JTBC '아는형님' 예능에 진출한다.

'아는형님' 관계자는 2일 스타뉴스에 "'미스트롯' 송가인과 홍자가 오늘 '아는형님' 녹화를 한다"며 두 사람의 출연분이 11일 방송된다고 전했다.

이어 '미스터트롯' TOP7의 게스트 출연 소식도 전해졌다. '아는형님' 측은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9일 '아는 형님'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들의 방송분은 4월 중으로 전해진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출연진이 모두 연달아 한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 4월 '아는형님'의 화제성이 폭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image
트로트 가수 홍자, 송가인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미스트롯'은 지난해 상반기, '미스터트롯'은 지난 1월부터 3월 방송된 트로트 서바이벌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가 18.1%의 시청률(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트로트 시장 열기에 포문을 열었고, 후속 '미스터트롯'은 시청률 35.7%를 기록하며 열기를 더했다.

이에 방송가에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출연자 모시기에 한창이다. 지난해부터 '미스트롯' TOP5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가 예능에 진출하더니, 이번엔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TV조선 자체 예능을 넘어 MBC '라디오스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등 방송사를 넘나드는 출연으로 바쁘게 각종 영역을 접수 중이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