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문4:더 파이널', 개봉 첫날 최고 오프닝 스코어..11년만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4.02 11:05 / 조회 : 9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엽문4: 더 파이널' 포스터


영화 '엽문4: 더 파이널'이 개봉 첫날 시리즈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일 '엽문4: 더 파이널' 측에 따르면 개봉 첫날 시리즈 최초로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좌석 판매율 1위를 차지했다.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이는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자료이며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극장 환경 속에서도 전작들의 개봉 첫날 오프닝 스코어를 모두 뛰어넘는 흥행세를 선보여 더욱 의미가 깊다. 그동안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는 1편 개봉 시 기록인 5994명이었다.

이로써 시리즈 최초의 예매율 1위에 이어 시리즈 최초 박스오피스 1위, 시리즈 최초 좌석 판매율 1위, 시리즈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11년 레전드 시리즈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여기에 더해 '엽문4: 더 파이널'의 박스오피스 1위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CGV 단독개봉으로 이뤄낸 기록이기 때문. 이는 견자단의 정통 액션 은퇴작이자 '엽문' 시리즈의 마지막을 함께 하고 싶은 관객들의 성원에서 비롯됐다는 분석이다. 또한 실관람객만 남길 수 있는 골든에그 지수 95%를 기록하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영화 '엽문4: 더 파이널'은 이소룡이 존경했던 단 한 사람 엽문, 그의 마지막 가르침을 담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