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0.03.31 12: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네파


네파가 애슬레저 시장의 판도를 바꿀 비타 프리모션을 출시 했다.

네파는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아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신개념 카테고리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네파의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은 우수한 신축성과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몸에 감기듯이 착화감을 높인 바디 맵핑 기술력을 사용해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몸매 보정 효과까지 덤으로 제공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춰 움직임이 용이하도록 하고 자켓부터 팬츠, 티셔츠까지 풀세트로 착장할 수 있는 점을 내세워 모션수트라는 별칭과 함께 선보여졌다.

특히 비타 프리모션 자켓의 경우 인체공학적 절개 라인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 했으며, 발수 기능의 우븐 원단과 세 종류의 트리코트 원단을 필요에 따라 적재적소에 적용하여 최적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모션수트라는 명칭답게 움직일 시(모션) 근육과 세포의 움직임에 집중해 바른 자세와 올바른 핏을 제공해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앞판 가슴 부위에는 메쉬 원단을 적용해 운동 시 발생하는 열 배출이 용이하도록 했으며, 옆 부분은 착용 시 몸을 서포트 해줌과 동시에 보다 슬림하게 연출 될 수 있도록 해 실제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살린 것이 포인트이다.

2020년 SS 트렌드 컬러인 블루 포인트를 살린 블루 뎁스부터 미스트, 블랙으로 출시된 남성용과 오프 화이트, 코랄, 블랙, 네파 레드, 페일 바이올렛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이번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은 그야말로 운동을 사랑하는 열운족, 모션홀릭을 위한 기능성 애슬레저룩으로 탄생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