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남자친구와 진중하게 만나고 있어..예쁘게 봐달라"[전문]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3.31 10:07 / 조회 : 6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가수 박혜경이 1년 넘게 만남을 가지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박혜경은 3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약 1년 3개월 전에 지인의 소개로 지금의 남자 친구를 만나게 됐다. 남자친구가 음악을 좋아해서 취미로 밴드 생활을 하고있는데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가 있다보니 가까워져 연인까지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남자친구가 일반인이라 너무 조심스럽다"라며 "서로 나이가 어리지 않다보니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게 사실이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었다.

박혜경은 1995년 강변가요제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1997년 더더 1집 앨범 '내게 다시'로 데뷔, 특유의 허스키한 보컬 음색과 발랄한 이미지 등을 앞세워 주목을 받았다.

박혜경은 '고백', '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Rain', '빨간 운동화', '안녕'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05년 5집 '5/5' 이후 잠시 공백을 갖기도 했다. 박혜경은 성대결절 등 여러 우여곡절을 겪으면서도 가수 행보 이외에 중국 진출, 플로리스트 활동 등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박혜경은 2016년에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도 출연해 근황을 전했으며 2018년에는 MBC '복면가왕'에서도 모습을 드러냈다.

다음은 박혜경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박혜경입니다.

이렇게 기사가 나오고 많은 분들에게 연락을 받고 있어요. 기사에 나온대로 약 1년 3개월 전에 지인의 소개로 지금의 남자 친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가 음악을 좋아해서 취미로 밴드 생활을 하고있는데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가 있다 보니 가까워져 연인 사이까지 발전 하였습니다.

남자친구가 일반인이라 너무 조심스럽습니다. 서로 나이가 어리지 않다보니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