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강형욱, 솔비 위풍당당 엉뚱 발언에 '당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3.30 14:53 / 조회 : 8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개는 훌륭하다'


'개는 훌륭하다'에서 반려견 행동전문가 강형욱이 가수 솔비의 엉뚱한 발언에 당혹감을 드러냈다.


30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 강형욱이 일일제자로 나선 솔비와 토종견의 역사를 두고 언쟁을 벌인다. 솔비의 엉뚱 발언을 답답해하는 강형욱과 파워 당당하게 맞서는 솔비의 모습이 폭소를 일으킬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개훌륭' 훈련사들은 이름도 생소한 토종견 동경이 사총사를 만났다. 그 중 호피무늬로 호랑이 같은 포스를 뿜어내는 '호구'에게 매료된 솔비는 갑자기 "호구가 호랑이랑 관련 있을 것 같다"며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웃음이 터진 훈련사들 사이에서 강형욱은 "초면에 죄송한데 어떻게 개와 호랑이가 관련이 있습니까?"며 황당함을 표했다.

하지만 솔비는 굴하지 않고 "어떻게 알아요? 호구의 역사를 어떻게 알아요?"라며 거침없이 밀어붙여 강형욱을 당황하게 했다. 솔비의 위풍당당함에 할 말을 잃은 강형욱은 "말 좀 해봐"라며 애꿎은 이유비를 붙잡고 분통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10시 1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