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정한울, 이윤지 위해 베이비샤워 파티 준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3.30 14:39 / 조회 : 6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정한울이 아내 이윤지를 위해 깜짝 베이비샤워 파티를 준비했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베이비샤워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정한울은 아내 이윤지를 위해 깜짝 베이비샤워 파티를 준비했다. 정한울이 준비한 기저귀 케이크부터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본 MC들은 "이벤트쟁이 다 됐다", "정말 꼼꼼하다"며 감탄했다.

또한 정한울은 이윤지의 절친인 개그우먼 박지선과 가수 알리를 초대했다. 그러나 박지선과 알리는 "윤지랑 10년 동안 생일파티도 안 했다", "파티 준비는 처음"이라고 해 정한울을 진땀 흘리게 했다.

아울러 지난해 9월 득남한 알리가 예정일보다 일찍 출산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윤지에게 부케 받은 후로 남자가 없다"는 박지선의 '부케의 저주'와 알리의 축가 NG 등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결혼식 뒷이야기가 6년 만에 밝혀져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둘째 라돌이 출산 준비를 위해 잠시 하차한다. 눈물로 전한 이윤지의 굿바이 메시지는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