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금밤' 이승기→홍진경, 마지막 방송X미방송분 감독판까지 [★밤TView]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0.03.27 23:52 / 조회 : 8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tvN 예능 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 밤에' 방송 화면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서 이승기와 홍진경의 마지막 영상이 방송됐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 밤에'(연출 나영석, 장은정)에서는 '체험 삶의 공장'을 촬영한 이승기와 '나 친구네 레시피'를 촬영한 홍진경의 영상이 마지막으로 방송됐다.

이승기는 또 신개념 집 공장에 대해 “정말 좋았다. 회사 문화가 북유럽 스타일이더라”고 했다. 체험 후 반려견 집을 선물 받았던 그는 “반려견 빼로가 무서워하더라. 우리가 보기엔 멋진데 강아지한테는 한쪽이 무너져 있는 것처럼 보이나보다. 어떻게든 쓸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마지막으로 이승기는 “‘금금밤’ 그 안에서도 우리 ‘체험 삶의 공장’을 시청해주셨던 여러분, 대한민국 산업을 이끄는 많은 선배님들 장인 분들이 있기에 많은 걸 배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금금밤’ 종영 소감을 나타냈다.

한편, 홍진경은 '내 친구'가 아닌 '내 친구의 부모님' 영상을 미방송분 감독판으로 공개했다. 앞서 이 코너엔 개그맨 남희석의 아버지가 출연해 중식요리사다운 화려한 요리 실력을 뽐냈던 바. 많은 스타 연예인들의 부모님 영상이 방송됐다.

이날 공개된 미 방영분엔 식재료 비트를 이유로 아내와 의견차를 보이는 남희석 아버지의 모습이 담겼다.

보다 못한 홍진경이 “아까 싸우셨나?”라 조심스럽게 물었을 정도. 이에 남희석의 아버지는 “싸움 안한다. 내가 진다”는 고백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