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NCT127, BTS 꺾고 1위..강다니엘·옹성우 컴백 [★밤TView]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3.27 18:29 / 조회 : 14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그룹 NCT127이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NCT127이 1위 트로피를 들었다.

이날 3월 4주차 1위 후보로 방탄소년단 'ON'과 NCT127의 '영웅'이 맞붙었다. 방탄소년단은 활동이 끝난 후에도 1위 후보로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NCT127은 방탄소년단을 꺾고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들은 1위로 호명되자 "앗싸"라며 기뻐했다. NCT는 "이수만 대표님 감사다. 그리고 새로운 대표가 되신 (이)성수 형, (탁)영준이 형 정말 감사하다"라며 "우리팀 너무 고생 많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제일 소중한 우리 팬 분들 너무 보고 싶다. 얼른 상황이 나아져서 여러분들 보고 싶다. 다들 건강하세요"라고 전했다.


image
/사진='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강다니엘이 '2U'와 'Jealous'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또 옹성우도 'GRAVITY', 'GUESS WHO'로 컴백했고 원어스도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NCT127는 '영웅'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냈고, 세정의 솔로무대도 펼쳐졌다. 있지는 '워너비'로 과즙미를 뽐냈다.

이외에도 이날 '뮤직뱅크'에는 어바우츄, 동키즈, K타이거즈 제로, MCND, 빅톤, 드림캐쳐, 알렉사, 엘리스, 예지, 키썸, 홍은기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