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박서준 광팬..성공한 덕후 됐다"(인터뷰②)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3.27 08:00 / 조회 : 197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라네타리움 레코드


가수 가호가 자신도 박서준의 팬이라며 "'시작'에 더욱 애착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가호는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스타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가호는 자신에 대해 "감성적인 노래를 하지만 사람 자체는 힙합에 가깝다. 워낙 남성적인 콘텐츠를 좋아한다. 그래서 영화 '사자'도 재밌게 봤고, 영화를 통해 박서준 배우님의 팬이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태원 클라쓰' 또한 바닥에서부터 시작한 남자가 성공한다는 스토리다. 거기에 '시작'이 박서준 배우님이 주연을 하시고, 박새로이(극중 박서준 역할)가 성공할 때마다 나오는 곡이라는 배경 설명을 들으니 마다할 이유가 없었다. 꼭 내가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녹음 당일 코가 많이 막혀 노래를 부를 수 없는 상황인데 코에 약을 6번이나 연달아 넣으면서 녹음했고 다음날 바로 병원에 갔다. 그 정도로 곡을 놓치고 싶지 않았다. 곡을 처음 들었을 때부터 잘 표현할 수 있겠다라는 기대가 있었는데 결과적으로 성공했다. 성공한 덕후의 기분"이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호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A song for you'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가호가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후 발매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싱글 'A song for you'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Beautiful'까지 2곡이 수록됐다. 두 곡 모두 가호의 드라마틱한 장점이 극대화된 발라드 곡으로, 앨범을 통해 자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가호의 싱글 'A song for you'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