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타린 "코로나19 증상 의심된다면 진료소로 향해요!"

[스타뉴스 코로나19 극복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3.17 18:03 / 조회 : 258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타린 '스타뉴스 코로나19 극복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 영상화면


가수 타린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타린은 17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 참여했다.

타린은 영상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계시는데요. 몇 가지 예방 수칙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라며 "흐르는 물에 비누로 깨끗하게 손 씻기, 기침 재채기 할 때 옷 소매로 가리기, 씻지 않은 손으로 눈 코 입 만지지 않기입니다"라고 말했다.

타린은 "혹시 내가 유증상자라는 의심이 든다면 혼자 집에서 쉬시면서 3~4일 정도 경과를 지켜보세요. 그래도 증상이 계속 된다면 관할 진료소에 방문해주세요"라고 덧붙이며 "국민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질병은 예방이 최선입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으로 인해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면서 많은 이들의 우려를 낳은 가운데 연예계에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뉴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현재까지 남궁민 전광렬 김보성 봉태규 윤소희 위키미키 드림캐처 윤정수 이창민 박성웅 김시덕 김영민 조현재 양정원 H&D 온앤오프 디코이 로켓펀치 안효섭 손지현 장동민 홍대광 공민지 김준호 김민경 박소영 김지민 양경원 노틸러스 이재욱 뉴키드 펜타곤 이달의 소녀 김중연 예원 김혜윤 동키즈 신인선 다크비 등이 참여했다.

코로나19는 지난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