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사 버터필드, 여심 저격 로코 'n번째 이별중'..4월 개봉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3.15 09: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n번째 이별중' 포스터


타임리프 로맨틱 코미디 'n번째 이별중'이 4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n번째 이별중'은 연애도 공식으로 배운 물리학 천재 스틸먼(에이사 버터필드 분)이 헤어지자는 여자친구 데비(소피 터너 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연애 흑역사를 지울 수 있는 타임머신 어플을 개발하며 시작되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다.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를 통해 너드 미남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에이사 버터필드와 판타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왕좌의 게임'의 주역 소피 터너가 호흡을 맞췄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여자친구의 어깨에 팔을 두른 것이 쑥스러운 듯, 두 눈을 질끈 감고 있는 에이사 버터필드의 귀여운 표정과 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소피 터너의 모습이 담겨 있다.

꿀 떨어지는 눈빛이 달달한 로맨스를 예고하지만, 이와 대비되는 'n번째 이별중'이라는 제목은 두 사람이 연애 중에 겪게 될 해프닝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 한다.


사랑에는 서툰 물리학 천재로 등장하는 에이사 버터필드가 소피 터너와의 행복한 로맨스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n번째 이별중'은 연애 흑역사 때문에 이불킥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현실 공감 200%의 러브 스토리로 봄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n번째 이별중'은 4월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