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재욱, '도도솔솔라라솔' 주연 물망..2020 스타 '예약'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3.08 07:45 / 조회 : 137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재욱/사진=김휘선기자


신예 이재욱이 KBS 2TV 새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주연 물망에 올랐다.

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재욱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에 주인공 선우준 역 출연을 최종 조율 중이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집안의 몰락으로 삶의 바닥에 떨어진 피아니스트 구라라가 미스터리 프리타 선우준을 만나면서 사랑하게 되는 클래식 로맨틱 드라마다. 여주인공 구라라 역에는 고아라가 물망에 올라 출연을 최종 조율 중이다.

극중 선우준은 비밀이 많은 미스터리 프리타(고정적인 직업 없이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며 자유롭게 사는 사람)다. 무뚝뚝하고 단정하지 못한 외모로 오해를 사기도 한다. 구라라를 만나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맡게 된다.

이재욱은 지난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그리고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로 연이은 작품 활동을 하는 이재욱.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여가고 있는 만큼, 2020년 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재욱은 지난 2월 24일 첫 방송된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이장우 역으로 출연 중이다. 그는 은섭(서강준 분)의 절친으로 유쾌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