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2' 주지훈부터 류승룡까지..피의 전쟁 '캐릭터 포스터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3.03 09:57 / 조회 : 17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시즌2가 피의 전쟁에 임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3일 '킹덤2'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 됐다. '킹덤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상호, 김성규, 전석호, 박병은, 김혜준, 김태훈, 허준호 그리고 생사역까지 피의 전장에서 마주해야 하는 '킹덤' 주역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막아야 한다", "꼭 찾을 겁니다"라며 거세진 생사역의 위협 앞에서 의지를 다지는 이창(주지훈 분)과 서비(배두나 분), "이 나라, 애초에 내 것이다"라며 불타는 야욕을 드러내는 조학주(류승룡 분)는 시즌2에서 더욱 날카로워질 그들의 갈등과 대립을 보여준다.

또한 모든 이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킹덤'의 숨은 주역, 생사역의 강렬한 비주얼이 함께 공개되며 두 번째 시즌이 가져올 강렬한 스릴과 서스펜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각 인물들의 긴장감 넘치는 표정과 함께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피의 이미지가 이들이 겪어내야 하는 험난한 여정을 짐작케 하며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킹덤2'는 3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