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뮤직뱅크'서 화려하게 만개한 '피에스타'[별별TV]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2.21 17:52 / 조회 : 15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아이즈원이 지상파 음악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하게 컴백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방송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즈원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밝은 네이비 컬러로 맞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아이즈원은 화려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가창력이 빛났다.

아이즈원이 '뮤직뱅크'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찬반논란이 불거졌다. 일각에서는 조작 논란에 휘말린 아이즈원이 지상파 음악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주장했으며, 아이즈원의 '뮤직뱅크' 출연을 반대했다.

이에 '뮤직뱅크' 권용택 CP는 양측의 주장을 모두 존중한다면서 아이즈원의 출연은 21일 방송에 한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아이즈원은 지난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매했다.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라는 의미의 'BLOOM'과 그룹명인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담아 마침내 만개를 앞둔 열두 명의 성장을 녹여낸 앨범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써드아이, 어바우츄, 티코이, H&D(한결, 도현), 아이즈원, 카드, 스테디, 베리베리, 더보이즈, 드림노트, 드림캐쳐, 로켓펀치, 문별, 시그니처, 에버글로우, 여자친구, 위키미키, 체리블렛, 펜타곤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