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맞은 방탄소년단 제이홉, 멤버→베키지까지 축하 릴레이[종합]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2.19 13:54 / 조회 : 931
image
생일을 맞은 제이홉이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올린 사진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멤버 제이홉이 지난 18일 수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생일을 보냈다.

제이홉은 19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늦었지만 모두들 고마워요. 싸랑해"라는 글을 올리며 생일을 축하해 준 이들에게 인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소파에 앉아 편안한 포즈를 취하는 제이홉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 뒤로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하는 사진과 글귀가 붙어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제이홉의 생일 당일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차례로 축하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슈가는 "야 홉아 생일 축하한다! 하하하하하핫 #홉이생일ㅊㅋ(축하) #슈가형이야 #내가일등 #데헷"이라며 가장 먼저 축하 글을 올렸다.

image
진이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올린 사진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이어 진도 "쮀홉 생일축하행 알라뷰"라며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거울 앞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image
RM이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올린 사진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리더 RM은 제이홉의 사진으로 축하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은 한옥 마루에 편안히 앉아 있다.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와 환한 미소가 보는 이들마저 웃음짓게 만든다. 이와 함께 "#호비생일ㅊㅋ #남주닝"라며 축하글도 잊지 않았다.

image
지민이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올린 사진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지민은 "우리 희망이 생일 많이 축하해. 행복만 가득해요 #호비생일ㅊㅋ #JIMIN"이라며 함께 찍은 사진을 네 장 공개해싿. 사진 속에는 무대 뒤부터 연습실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image
뷔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올린 사진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마지막으로 뷔는 "아이고 이보세요 얼마나 마신 거에요 참…. #1잔 #도안먹음 #생일축하해? #김 #태 #형"이라며 장난기 가득한 글로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했다. 사진 속 제이홉은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지긋이 눈을 감고 있다.

image
베키 지와 제이홉 /사진=베키 지 트위터


멤버들 뿐만 아니라 미국 가수 베키 지도 자신의 SNS에 "내 친구 생일 축하해! 많이 사랑하고 최고의 하루 보내길"이라며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했다. 베키 지는 지난해 9월 제이홉과 함께 협업 음원 '치킨 누들 수프'를 발표한 인연이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네 번째 정규앨범 'MAP OF SOUL : 7'(맵 오브 소울 : 7)으로 컴백한다. 앨범 유통사 드림어스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지난 17일 기준 선주문 402만장을 돌파하며 발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