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결혼소감.."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살아가려 해"

장은송 인턴기자 / 입력 : 2020.02.18 18:51 / 조회 : 22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박성광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성광(38)이 결혼 소식과 함께 팬들에게 직접 소감을 남겼다.


박성광은 18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결혼 소식을 담은 편지글을 게재,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감을 전했다.

image
/사진=박성광 팬카페


박성광은 "사랑하는 홀라홀라 팬 여러분. 나야 성광이. 갑자기 뉴스를 접하고 놀라셨을 팬 여러분들은 위해 조금이라도 빨리 말씀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펜을 들었어요. 원래 3월 초 쯤 팬 카페에 먼저 소식을 알리고 이 곳에서 가장 먼저 축하를 받고 싶었는데 갑자기 기사가 나며 그 기회를 놓쳐서 무척이나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박성광은 "기사에서처럼 제가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홀라홀라가 한결같이 오랫동안 보내준 마음 덕분에 누군가에게 보살핌과 위로를 받으며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지 알게 됐어요. 여러분들이 보내준 사랑처럼, 그리고 제가 팬 분들께 드렸던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합니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박성광은 "마음이 씁쓸하셨을 팬 분들께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그래도 결혼의 첫 걸음에 홀라홀라 팬 분들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어요! 많이 부족한 저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끝까지 응원해 주실 거죠? 오늘 하루도 해피 스마일"이라며 말을 끝맺었다.

한편 이날 박성광 소속사 SM C&C는 박성광이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오는 5월 2일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전했다.

SM C&C는 "두 사람이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고 알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