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측 "5월 2일 7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2.18 14:09 / 조회 : 202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맨 박성광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개그맨 박성광(38)이 결혼한다.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18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5월 2일 박성광이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 신부는 박성광보다 7살 연하의 비연예인.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오다 결혼을 결심했다.

두 사람의 예식은 가까운 친지들만 모인 가운데 조용히 치러질 계획이다.

한편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위기탈출 넘버원', '인간의 조건', '밤도깨비',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했다.


박성광은 지난해 10월 개그맨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와 함께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하고 앨범을 냈다. 최근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끝까지 간다' 등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박성광 소속사 SM C&C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성광 소속사 SM C&C 입니다.

언제나 박성광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은 기쁜 소식 한 가지 전해 드리려 합니다.

오는 5월 2일(토) 박성광씨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박성광씨와 예비신부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유쾌한 예능인으로서, 또 한 가정의 한 가장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