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퀸' 김양 "또 노래경연, 힘든 결정"..훈훈 인증샷

이건희 기자 / 입력 : 2020.02.12 17:19 / 조회 : 1267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양./사진제공=김양 소속사


트로트 가수 김양이 MBN 예능프로그램 '트로트퀸' 출연 소감과 함께 '트로트 여신'들과 함께 찍은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양은 12일 오후 방송되는 '트로트퀸' 2회에서 정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김양은 소속사를 통해 "또 한번 노래 경연을 하는 프로그램에 나오는 것 자체가 힘든 결정이었지만, '트로트퀸' 출연자 분들과 한 무대에서 함께 노래할 수 있다는 게 행복한 경험이 될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경연 프로그램이다 보니까, 현장 분위기에 약간의 긴장감이 있긴 하지만 모두 무대에서 하고 싶었던 노래를 할 수 있다는 것에 무척 기뻐하고 있다. 축제 분위기처럼, 화합해서 좋은 무대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양은 "노래와 퍼포먼스가 적절히 이루어져 있어서 눈으로도 즐기시고 귀로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관전 포인트를 설명,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마지막으로 김양은 안소미, 정하온, 우현정, 이승연 등과 함께 찍은 대기실 인증샷과, 녹화 후 단체샷 등을 공개하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김양이 출격하는 '트로트퀸'은 10인의 '트로트팀'과, 10인의 '보이스팀'이 한판 승부를 벌이는 '보이스퀸'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한편 '트로트퀸'은 이날 오후 11시 방송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