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KBO리그 후원사 브랜드 스폰서십 효과 분석업체 선정 입찰

김동영 기자 / 입력 : 2020.02.12 15:08 / 조회 :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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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O가 리그 후원사 브랜드 스폰서십 효과 분석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 /사진=KBO 제공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20 KBO 리그 후원사 브랜드 스폰서십 효과 분석을 위한 업체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


접수는 3월 23일 오전 11시까지며, 선정된 업체는 2020년 한 시즌 동안 KBO 리그를 후원하는 공식 스폰서가 생중계, 뉴스, SNS 및 각종 미디어에 노출되는 내용을 모니터링하고 그 효과에 대해 분석하게 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의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의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KBO 미래전략파트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는 불가하다.

입찰에 대한 서류 심사 결과는 3월 24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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