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최현주 기자 / 입력 : 2020.02.10 15:33 / 조회 : 5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닛산
한국닛산은 광주 서비스센터를 남구 송하동으로 새롭게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닛산 공식딜러인 프리마모터스가 운영하는 광주 서비스센터는 기존에 제공하던 경정비 서비스는 물론 최첨단 장비를 통해 판금·도장 작업까지 가능한 종합서비스센터다. 광주 전 지역을 순환하는 제2순환도로에 인접해 있을 뿐 아니라 자동차 공업사 밀집 지역 내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광주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099㎡, 지상 2층 규모로 최대 20대 차량이 동시에 정비가 가능하다. 지상 1층에는 일반 경정비를 위한 워크베이 9기와 전기차 고객을 위한 전용 정비 부스 1기를 구비하고 지상 2층에는 사고 수리가 가능한 판금용 워크베이·샌딩부스·도장부스가 각각 2기, 프레임 수정기 및 3D 계측기를 1기씩 마련했다. 이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차량 정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닛산의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숙련된 테크니션과 서비스 어드바이저들을 배치해 전문적인 정비 및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독립된 고객 상담실 및 라운지를 마련해 대기 고객들을 위한 편의성도 강화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