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공식 포스터 공개..절친들의 텐션 폭발

이건희 기자 / 입력 : 2020.02.07 13:54 / 조회 : 198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올리브


올리브 '밥블레스유2-편먹고 갈래요?'(이하 '밥블레스유2')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3월 5일 첫 방송되는 '밥블레스유2'에는 '예능계 맛벤져스'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출격한다. 이들은 가장 맛있게 먹고, 가장 맛있게 말하는 예능계의 '밥므파탈' 출연진이 모여 기존과는 차별화된 신개념 먹토크 버라이어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시청자들의 일상에서 벌어지는 각종 소소하고 다양한 갈등 사연에 응원을 보내고 그들의 편이 되어줄 계획이다.

사전에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은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4인 4색 독보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촬영을 진행하는 과정 속에서 레알 절친들의 텐션이 폭발했다.

이날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촬영 현장의 즐거움과는 달리 시크한 '밥므파탈' 매력을 뿜어내는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의 모습이 담겼다. 꼬치, 샐러리, 랍스터, 스테이크 등을 들고 치명적인 포즈를 취하는 네 명의 출연진은 음식을 매개로 시청자들의 든든한 편이 되어주겠다는 시즌2의 컨셉을 전달했다. 동시에 '이것은 치명적인가 코믹적인가'라며 가늠할 수 없는 재치넘치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촬영 현장에서 돋보인 송은이-김숙과 박나래-장도연의 남다른 커플 케미스트리 영상도 추가 공개됐다. '박나래-장도연의 경우, 엄청난 키 차이로 카메라 앵글에 같이 잡히지 않자 "원래 우리 콤비 이름이 '박(나래)장(도연)대(大)소(小)'다"라며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앞으로 밥블레스유의 '밥블떼기'로 활약하겠다며 의욕을 불태웠다.

화려한 드레스와 특수제작(?) 목걸이로 만반의 준비를 한 동생들과 달리, 20년 지기 국민자매 송은이와 김숙은 포스터 촬영을 앞두고 메이크업과 치장에 초연한 털털함마저 꼭 닮아 미소를 더했다. 서로를 살뜰히 챙기며 느릿느릿 촬영을 준비하던 이들은 급기야 김숙이 직접 매직으로 송은이의 인생 첫 페디큐어를 완성시켜 폭소를 유발했다.

'밥블레스유2'는 이날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