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위촉 "의미있는 활동 영광"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1.29 16:35 / 조회 : 8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한국청소년연맹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측은 더보이즈가 한국청소년연맹의 2020년 홍보대사로 발탁,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 단체다. 그동안 샤이니, 씨스타, 갓세븐, 아스트로 등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이 홍보대사로 활약을 펼쳐왔다.

선배 아티스트들의 뒤를 이어 2020년 한국청소년연맹의 새 얼굴로 위촉된 더보이즈는 최근 신입단원 모집을 위한 홍보물 촬영 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첫 활동을 수행했다. 2018년부터 청소년 교복지원 캠페인,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기부 행사 참여 등 뜻깊은 선행 활동을 펼쳐왔던 더보이즈는 올 한 해도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 등을 통해 폭넓은 선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과 관련해 더보이즈는 "의미 있는 활동에 더보이즈 멤버 모두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영광"이라는 소감과 함께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된 만큼 많은 청소년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앞장 서는 팀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더보이즈는 오는 2월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리빌'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