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리버풀 무패 경기력에 감탄 “마치 기계 같다”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0.01.22 05:55 / 조회 : 6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파리 생제르맹(PSG) 에이스 킬리안 음바페가 리버풀의 흔들림 없는 경기력에 감탄했다.

음바페는 최근 영국 ‘BBC’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금 리버풀은 놀랍다. 마치 기계 같다”라고 한 뒤 “리버풀은 일정한 리듬이 있고 패하지 않는다. 간단해 보여도 쉽지 않다”며 패배를 잊은 리버풀의 경기력에 박수를 보냈다.

리버풀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개막 후 21승 1무 무패의 압도적인 결과를 내며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현재 유럽 5대 리그 선두 팀 중 최고 성적이다. 1990년 이후 20년 만의 리그 우승에도 더욱 다가섰다.

음바페는 “리버풀은 집중해서 3일 간격으로 치르는 경기에서 이기고, 또 이긴다”라며 리버풀의 경기력에 빈틈이 보이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리버풀의 상대 팀들은 리버풀을 분석하고 대비책을 준비한다. 리버풀은 그런 상대에게 진가를 보여줘야 한다”라며 리버풀에는 상대의 분석을 제압하는 새로운 준비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그렇지만 음바페는 “리버풀에는 훌륭한 감독이 있다. 좋은 팀이다”라고 상대가 대비책을 만들어도 충분히 능가할 힘이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