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이병헌 "하정우, 예상했던 것보다 더 대단한 순발력 有"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2.13 13:19 / 조회 : 23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백두산'에 출연하는 배우 이병헌(오른쪽), 하정우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병헌이 영화 '백두산'을 통해 첫 호흡을 맞춘 하정우의 순발력을 칭찬했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코너 '최파타 레드카펫'으로 꾸며져 영화 '백두산'(감독 이해준·김병서)에 출연하는 배우 이병헌과 하정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병헌은 '백두산'으로 처음 호흡을 맞춘 하정우에 대해 "예상을 했었는데 예상했던 것 보다 더 대단했다. 대단했던 것은 아주 빛나는 순발력이었다"고 칭찬했다.

이병헌은 "평소 카메라 뒤에서도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할 때 재밌는 이야기를 하더라. 그런 걸 보면 보통 순발력와 유머 감각이 아닌 것 같다. 또 촬영할 때도 별 거 아닌 것 같은데 본인의 유머 감각을 통해서 재밌는 신을 만들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 마디로 가만히 못 있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병헌, 하정우가 출연하는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오는 19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