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정다은 폭로 "나 죽이려 해"→"강하니까 걱정 NO" [종합]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2.13 06:41 / 조회 : 218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출신 연습생 한서희(왼쪽), 정다은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코미디TV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에게 위협받은 사실을 폭로했다. 이어 자신은 강하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

한서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대화글이 담겨있는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한서희는 지인에게 "언니 정다은이 나 죽일려고 하는데 어떡해? 그러면서 잘못했다고 우는데 나 점점 정신 이상해져 가는 것 같아"라고 말했다.

이어 "목 조르면서 내 손으로 죽여주겠대. 죽고 싶다고 한건데 다른 사람이 그 죽고싶단 사람한테 저럴 수가 있어? 나는 그냥 힘들어서 죽고싶다 한건데. 나 좀 살려달라고"고 덧붙였다.

또 한서희는 "나 바닥에 눕히고 목 조르면서 내가 죽여줄게. 내 손으로 죽어. 이러는 거 상식적으로 이해가 돼?"라고 했다.

한서희는 대화글이 담겨있는 캡처 사진을 올린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서희를 향해 걱정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후 한서희는 "걱정마. 그냥 별 거 아닌 것 같아. 손으로 얼굴 감싸서 얼굴은 괜찮은데 그냥 머리랑 목이 좀 아픈 거 뿐이에요. 나 강하니까 걱정 안해도 돼"라는 글을 올리며 안심시켰다.

한편 한서희는 지난 10월 정다은과 함께 찍은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동성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