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김보라X연우, 아이돌 연습생 '절친 케미' 예고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12.09 08:34 / 조회 : 19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I, 스토리네트웍스


배우 김보라와 연우가 '터치'에서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


내년 1월 3일 첫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스토리네트웍스)에서 김보라(한수연 역)와 연우(정영아 역)가 리얼 절친 케미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김보라가 열연할 한수연이란 캐릭터는 예쁜 외모와 타고난 끈기로 10년 동안 아이돌 연습생 시절을 보냈지만 뜻하지 않은 이유로 꿈이 좌절되면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새로운 꿈에 도전하게 되는 인물이다.

또한 연우가 연기할 정영아라는 캐릭터는 한때는 아이돌을 꿈꾸며 수연과 함께 연습생 시절을 보냈지만 결국 꿈을 포기, 먹방&뷰티 콜라보 개인 방송 BJ로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인물이다.

극 중에서 한수연과 정영아는 한집에 살고 있는 룸메이트로, 서로의 모든 걸 속속들이 잘 알고 있는 둘도 없는 단짝이다.


홍수처럼 쏟아지는 먹방에 특이한 커버 메이크업으로 차별점을 찾은 BJ 영아는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가진 수연과 함께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 조금씩 입소문을 내며 인지도를 쌓아가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보라와 연우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커버 메이크업을 한 모습의 김보라와 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연우의 표정은 두 사람의 우정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