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콘서트서 심경고백 "슬기롭게 해결할 것"[스타이슈]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12.08 17:01 / 조회 : 13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가수 김건모가 자신의 콘서트에서 "슬기롭게 해결하겠다"고 심경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8일 복수의 매체는 김건모가 지난 지난 7일 오후 7시 인천 송도 컨벤시아 2홀에서 열린 25주년 콘서트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 - 인천' 무대에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슬기롭게 해결하겠다"며 성폭행 논란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고 전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다. 가로세로연구소 측 주장에 따르면 김건모는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유흥업소를 찾았고, 그곳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 A씨에게 구강성교를 강요한 뒤 성폭행을 했다.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이러한 주장을 하며 "증거가 여러 가지가 있다. 월요일에 고소장이 제출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건모 소속사 측은 성폭행 의혹을 강력히 부인하며 "법적 조치를 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건모는 콘서트 일정을 예정대로 진행한다. 그는 지난 7일 인천 공연 외에도 오는 24일 부산, 31일 광주, 내년 1월 11일 의정부, 1월 18일 수원 , 2월 15일 대구, 2월 29일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다. 지금까지 김건모 측은 다른 도시 콘서트도 일단 소화한다는 계획이다.

반면 8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분량의 방송은 아직 논의 중이다. SBS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날 오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건모의 방송 분량과 관련 "(제작진이) 여전히 논의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김건모는 최근 피아노 연주자 겸 작곡가 장지연과 결혼 소식을 밝혔다. 두 사람은 내년 5월에 결혼할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