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장우, 모닝 헬스→장보기..자취 고수의 하루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12.05 13:21 / 조회 : 1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개성 넘치는 배우 이장우의 하루가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자취경력 9년 차의 이장우가 출연, 예측하기 힘든 독특한 일상을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장우는 아침부터 이색적인 스트레칭을 선보였다. 진지한 표정으로 덤벨을 세팅하는 야심찬 준비 과정과는 달리 어딘가 약수터 냄새를 진하게 풍기는 운동법으로 반전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이장우는 특이한 운동법에 대해 '나 혼자 산다'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밝혀 궁금함을 더한다.

이장우는 장을 보기 위해 스쿠터를 타고 밖으로 나와 예상치 못한 쌀쌀한 날씨에 당황해하는 허당기를 발산했다. 특히 운전 중 정차할 때마다 연신 코를 훔치며 왠지 모를 애잔함을 자아낸다고.

시장에 도착한 이장우는 능숙한 장보기를 선보였다. 거침없이 고기를 주문하는 것은 물론 야채까지 꼼꼼하게 고르며 오랜 자취경력에서 묻어나오는 짬(?)을 자랑할 예정이다. 여기에 '어머님들의 1픽' 배우다운 인기를 실감하게 한 상황까지 펼쳐진다고 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집에 돌아온 이장우는 본격적으로 요리에 나서며 '요.섹.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요리를 해주는 게 너무 재밌다"고 밝힌 이장우가 어떤 맛있는 한끼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한편 '나혼자산다'는 6일 오후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