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브스 아웃', 엘사의 마법 속..극장가 흥행 복병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12.05 10:01 / 조회 : 197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나이브스 아웃' 스틸컷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나이브스 아웃'이 개봉 첫날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복병으로 떠올랐다.


지난 4일 개봉한 '나이브스 아웃'은 개봉 첫날 동시기 개봉작 중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겨울왕국2'까지 제치며 '나이브스 아웃'이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한 것이다.

개봉전, 동시기 개봉작에 비해 스크린수에서 밀렸던 '나이브스 아웃'은 대규모 시사로 먼저 만난 관객들의 적극 추천은 물론 해외 흥행 소식들이 알려지며 개봉에 관심이 쏠렸다. 특히 개봉일 당일인 4일은 오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나이브스 아웃'은 이후 주말 흥행을 기대하게 하는데 CGV 골든에그지수 97%, 롯데시네마 평점 9.2점 등에 오르며 흥행 복병으로 떠올랐다. '겨울왕국2'가 주말께 천만 돌파를 앞둔 가운데, 앞으로의 흥행 성적표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이브스 아웃'은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고 숨 가쁜 이야기를 선보이는 작품이다. 다니엘 크레이그를 비롯 크리스 에반스, 제이미 리 커티스, 아나 디 아르마스,돈 존슨, 마이클 섀넌, 토니 콜레트, 캐서린 랭포드, 제이든 마텔, 크리스토퍼 플러머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