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메인 포스터 공개..마동석X박정민X정해인X염정아의 활력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2.03 13:31 / 조회 : 15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시동' 메인 포스터


영화 '시동'(감독 최정열)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3일 NEW는 유쾌한 재미와 따뜻한 감동을 예고하는 '시동'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방 거석이형(마동석 분)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 분)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 분)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장풍반점 옥상에 앉아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모습이 담겼다.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마동석과 그 옆에 상반된 표정으로 나란히 앉아 있는 박정민의 모습은 인생 최대의 적수로 만난 두 인물이 그려낼 티격태격 상극 케미스트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를 짓고 있는 정해인, 염정아의 모습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빚어낼 다채로운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청량한 하늘 위로 펼쳐진 '재미와 감동이 부릉부릉'이라는 카피는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로 웃음과 공감을 전할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각 캐릭터의 개성과 이야기를 함축하고 있는 짜장면, 헬멧 등 귀여운 이모티콘은 '시동'만의 유쾌한 감성과 재미를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한편 '시동'은 오는 18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